아내가 결혼했다 김주혁, 손예진의 신혼집 공개! 홈페이지 오픈!
아내가 결혼했다 김주혁, 손예진의 신혼집 공개! 홈페이지 오픈!
제2회 세계문학상 당선작으로 파격적 소재와 신선한 재미로 화제를 모으며 40만 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한 <아내가 결혼했다>가 마치 덕훈과 인아의 신혼 생활을 엿보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홈페이지를 오픈하였다.
보는 재미, 찾는 즐거움, 영화를 알아가는 흥미로움까지!
<아내가 결혼했다> 홈페이지 오픈!
▲ http://www.2husband.co.kr - 아내가 결혼했다 공식홈페이지
결혼과 사랑에 대한 유쾌한 발상의 전환을 제기하는 <아내가 결혼했다>의 홈페이지는 마치 덕훈과 인아의 연애와 결혼 생활, 그리고 그들의 속사정까지 엿보는 듯한 신혼집 컨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덕훈, 인아의 결혼 사진과 연애 시절이 담긴 사진 액자, 그리고 탁자 위의 결혼 반지 등 알콩달콩한 신혼의 행복을 보여주는 소품과 새벽까지 놓치지 않고 축구 경기를 체크하는 그들을 위한 TV, 헌책 냄새가 좋아 방 안 가득 헌책을 모으는 인아의 독특한 취미를 반영한 책장까지 구석구석 꼼꼼히 훑어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집 안의 소품들을 클릭하면 그에 어울리는 영화 정보, 캐릭터, 갤러리, 멀티미디어, 게시판 등 각 메뉴로 이어져 보고, 찾는 재미와 함께 영화를 알아가는 즐거움까지 동시에 전하고 있는 것. 톡톡 튀는 재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덕훈의 미니홈피’에 이어 다양한 컨텐츠와 정보로 <아내가 결혼했다>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홈페이지는 영화에 대한 한층 높은 기대와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수요일은 FREE’, ‘주인아식 투톱 체제’
그녀의 발칙한 속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컨텐츠, 인아의 다이어리!
▲ 인아의 다이어리
▲ 인아의 다이어리
한편, <아내가 결혼했다> 홈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컨텐츠인 ‘인아 다이어리’에서는 사랑과 연애에 너무나 자유로운 영혼 ‘인아’의 남들과 다른 그녀만의 발칙한 신혼 생활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사랑하고 싶고 평생 한 사람만 사랑할 수 없다는 그녀. 덕훈을 두고 다른 남자와도 결혼을 하겠다는 인아의 발칙한 속마음이 담긴 다이어리에서는 ‘덕훈씨의 작은 바램! 그 놈과는 수요일만’, ‘주인아식 투톱 체제’를 통해 또 다른 결혼 선언 그 이후 덕훈과의 티격태격하면서도 애정이 묻어나는 영화 속 발칙한 대사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평균 결혼 기간, 사랑의 생물학적 유효기간 등을 통해 사랑에 대한 도발적 질문을 던지는 “자신 있어? 평생 한 사람만 사랑할 자신”과 사랑에 대한 다양한 명언, 세계의 여러 결혼관을 담은 세부 컨텐츠까지 그녀의 마음을 속속들이 알아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전하며 유쾌하면서도 발칙한 이슈를 예고하고 있다.
© 주피터필름 / 타이거픽쳐스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