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보이 김혜수의 라이브 무대, 전국을 사로잡다!
모던보이 김혜수의 라이브 무대, 전국을 사로잡다!
어제 밤, 전국에 브라운관 앞 시청자들은 김혜수의 라이브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모던보이> 개봉에 맞춰 출연한 ‘SBS 김정은의 초콜릿’이 방영된 것. 이미 지난 20일(토) 녹화 현장에서 관객을 압도하는 라이브 실력을 보여줘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영화 속에서 자신이 직접 부른 노래로 꾸며진 라이브 무대와 평소 심취해 있는 것을 깜짝 공개해 큰 재미를 선사했다.
고급 재즈클럽을 연상케 하는 무대세트와 고혹적인 무대의상 눈길
김정은과의 토크 속 깜짝 공개한 그녀의 취미생활
방송 후 김혜수의 미니 홈피 방문자 폭주, <모던보이>에 대한 기대감 드러내다!
데뷔 이후 최초로 음악방송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 김혜수. 방송녹화 이후 프로 못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화제를 모았었다. 드디어 어제 밤 12시 35분 ‘김정은의 초콜릿’을 통해 공개된 김혜수의 무대는 브라운관 앞에 모인 전국의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 충분했다. 영화에 삽입된 재즈곡 ‘Why don't you do right?’와 김소월 시인에 시에 곡을 붙인 노래 ‘개여울’ 총 2곡을 무대에서 선보인 그녀의 노래실력은 프로 가수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환상적이었다. 김혜수의 가창력에 깜짝 놀란 MC 김정은이 토크 내내 고음처리를 흉내 낼 정도였다고. 이 날 김혜수는 자신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고급 재즈클럽을 연상케 하는 무대에 은빛 드레스 차림으로 올라 시청자들에게 귀 뿐만 아니라 눈까지 매혹시키는 무대를 선보였다.
열창 후 이어진 MC 김정은과의 토크에서는 <모던보이> 촬영 에피소드 뿐만 아니라 김혜수가 연기 외에 평소 심취해 있는 취미생활이 깜짝 공개되기도 했다. 상대배우 박해일의 정직한 싸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 자연스레 네티즌 사이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그녀의 미니 홈피 이야기로 넘어간 것. 평소 실시간 업데이트와 놀라운 배경음악선곡으로 ‘연기생활로 바쁜 그녀가 직접 운영하는 것이 아니다’라는 소문에 휩싸이기도 했던 미니 홈피 운영자 논란(?)은 이 날 김혜수의 입을 통해 말끔히 해소되기도 했다. 또한 자신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은 고맙지만 광고글은 남기지 말라는 애교 섞인 멘트를 날리기도 해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 이후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김혜수의 미니 홈피 방문자가 폭주하며 김혜수와 <모던보이>에 대한 다양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 <모던보이> 속 비밀스런 팔색조 조난실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3개월 동안 연습한 노래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속에 감춰져 있던 솔직 담백함을 공개한 김혜수. 그녀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 프로그램 출연도 마다하지 않으며 작품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적극 드러내고 있어 <모던보이> 속 그녀의 열연과 변신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 CJ엔터테인먼트 / KnJ엔터테인먼트 / 시네마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