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인삼색 달콤한 상상 도쿄! 포스터 전격공개!!
<도쿄!>가 궁금하세요?
봉준호, 미셸 공드리, 레오 까락스를 만나보세요~
핫핑크 로고가 돋보이는 포스터는 서울, 뉴욕, 파리에서 활약중인 천재 감독들이 각각의 시선에서 펼칠 <도쿄!>가 함축되어 있다. 스쿠터와 헬맷이 너무도 잘 어울리는 ‘아오이 유우’는 그녀만의 청순한 매력을 풍긴다. 무언가 말하는 듯한 눈빛은 <흔들리는 도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수구 뚜껑을 열고 나와 어딘가를 주시하는 <광인>의 ‘드니 라방’. 범상치 않은 생김새는 금방이라도 어떤 사건이 일어날 듯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랑스러운 눈길로 서로를 바라보는 커플 <아키라와 히로코>. 그러나 미셸 공드리의 영화인만큼 이번엔 또 어떤 판타지를 보여줄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극대화 시킨다.
올 가을엔 도쿄로 떠나자!!
최고의 감독과 배우들이 선사하는 영화 <도쿄!>는 10월 개봉~
하나의 도시를 배경으로 전혀 다른 세 편의 영화를 만들어낸 봉준호, 미셸 공드리, 레오 까락스. ‘천재감독의 무한상상’ 이라는 태그처럼 세 감독이 펼칠 기막힌 상상력은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이번 월드프로젝트 <도쿄!>에는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 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청순한 매력의 ‘아오이 유우’, 연기파 배우 ‘카가와 테루유키’, 레오 까락스의 페르소나 ‘드니 라방’, 그리고 일본 꽃미남 스타 ‘츠마부키 사토시’, 감초 배우 ‘다케나카 나오토’ 등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탄탄한 드라마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 스폰지 / 꼼데시네마 / 비터즈 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