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류스타로 급부상한 강지환! 450명 일본 팬들과 함께하다!
새로운 한류스타로 급부상한 강지환! 450명 일본 팬들과 함께하다!
절대 유출되어서는 안될 화학무기를 노리는 해외 범죄조직과 그에 맞서는 대한민국 국정원 비밀 요원의 활약상을 그려낼 영화 <7급공무원>의 주연배우 강지환이 지난 11월 15일(토)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인 남양주 종합촬영소에서 450여명의 일본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7급공무원> 촬영 현장을 찾은 450여명 일본 팬들의 뜨거운 호응!
일본 내 새로운 한류스타로 급부상한 강지환!
김하늘, 강지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한편, 지난 10월 14일 경기도 수원화성에서의 크랭크인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7급공무원>. 무려 450여명에 이르는 강지환의 일본 팬들이 팬 미팅을 겸해 그의 스크린 차기작인 <7급공무원>을 응원하기 위해 세트 촬영이 한창인 경기도 남양주종합촬영소를 직접 찾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날 강지환과의 만남을 위해 한국까지 찾아 온 이들은 영화의 성공을 기원하는 플랜카드와 다양한 선물은 물론, 스탭들을 위한 점심 식사를 마련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과 따뜻한 배려로 밤샘 촬영으로 지쳐있던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한국의 촬영장까지 직접 찾아준 팬들의 열정에 감동한 강지환은 촬영 중간 잠시 시간을 내 팬들과 만남을 갖고 감사의 인사와 함께 “곧 완성된 영화로 빨리 만나 뵙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함께 한 신태라 감독 역시 “이번 영화를 통해 강지환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는 말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강지환을 위해 한국을 찾은 450여명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일본 매체들의 취재 열기까지 더해진 이 날은 일본에서 한류스타로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는 강지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강지환과 일본 팬들과 함께한 팬 미팅 현장!
팬들과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다!
강지환, 신태라 감독과의 짧은 만남에 이어 <7급공무원> 촬영 세트 견학 후 시작된 팬 미팅 자리에서 강지환은 “가족과 친척들이 촬영장을 찾아온 듯 너무나 반갑고 힘이 난다”며 감사를 표하는 한편, 객석까지 내려가 팬들과 직접 마주하며 친근하게 인사를 전해 한층 열기를 더했다. 최근 근황과 전 출연작에 대한 팬들과의 Q&A, <7급공무원>의 현장 스틸 공개에 이어 강지환이 전하는 촬영 에피소드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진 팬 미팅 현장은 생일을 맞은 팬들에게 강지환이 준비한 케익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직접 불러주는 특별 이벤트로 분위기가 절정에 달했다. 이후 자신을 위해 일본에서 한국까지 찾아준 450여명의 팬 전원과 한 명 한 명 악수를 나누며 기념 사진을 촬영한 강지환은 더 많은 시간을 나누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전하는 한편, <7급공무원>과 함께 다시 만날 다음 기회를 기약하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 하리마오픽쳐스 / 디씨지플러스 / 롯데엔터테인먼트 / 소빅창업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