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남자를 쓰러뜨린 영화 매직 아워 아야세 하루카의 섹시함과 청순함!

모든 남자를 쓰러뜨린 영화 매직 아워 아야세 하루카의 섹시함과 청순함!



섹시함과 청순함을 겸비한 일본 최고의 스타, 아야세 하루카!



아야세 하루카

시진화보모델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던 아야세 하루카는 일본 열도를 눈물의 바다로 만든 드라마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에서 청순한 매력과 깊이 있는 연기로 단숨에 청춘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섹시함과 청순함을 겸비한 그녀의 모습은 일본의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대히트 드라마 <호타루의 빛>에서 낮과 밤을 정반대의 생활로 보내는 무미건조한 커리어 우먼 역을 맡아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최근 곽재용 감독이 연출한 <사이보그, 그녀>에서 인간과 코믹한 사랑을 나누는 사이보그로 출연해 사랑스럽고 솔직함이 돋보이는 매력을 선사했다.

영화, 드라마 등 각종 러브콜을 뿌리친 그녀의 선택, <매직 아워>!



아야세 하루카

‘아야세 하루카’의 행보 하나하나가 일본 전 매스컴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매직 아워>에 일본 최고의 꽃미남 스타 ‘츠마부키 사토시’와 동반 출연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직 아워>는 속여야만 살 수 있는 남자와 속고 있는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 만들어 내는 기발하고 코믹한 상황설정과 ‘영화 속 영화’라는 독특한 형식의 작품으로 시종일관 거침없는 웃음을 자아내는 본격 시츄에이션 코미디다. ‘아야세 하루카’는 보스의 애인을 건드려 목숨이 위태로운 ‘빙고’(츠마부키 사토시)를 남몰래 연모하며 그의 일이라면 두 손 두 발 모두 벗고 나서는 ‘나츠코’ 역을 맡았다.


각종 영화와 드라마의 끊이지 않는 러브콜 공세에도 불구하고 <춤추는 대수사선>의 ‘후카츠 에리’,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의 ‘사토 고이치’, <도쿄!>의 카가와 테루유키 등 대선배들과 함께 공연할 수 있는 <매직 아워>를 주저 없이 선택한 ‘아야세 하루카’. <매직 아워>에서 그녀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매직 아워/ザ マジックアワ/The Magic Hour 극장개봉 2008년 11월 27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