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꽃미남들 가을 스크린 공략에 나선다!

한일 꽃미남들 가을 스크린 공략에 나선다!



<매직 아워> 코믹한 모습마저도 사랑스러운 츠마부키 사토시!



츠마부키 사토시

우스꽝스러운 2:8 가르마에 입만 열면 거짓말을 쏟아내는 남자, 전설의 킬러를 데려오라는 보스의 명령에 무명의 엑스트라 배우를 영화 촬영이라고 속여 킬러 연기를 시키는 잔머리 100단의 소유자. 야비하지만 절대 미워할 수 없는 이 남자의 정체는 일본 최고의 꽃미남 츠마부키 사토시다.


무명의 엑스트라 배우가 영화 촬영이라 믿고 전설의 킬러를 연기한다는 코믹한 설정의 <매직 아워>에서 츠마부키 사토시는 이전 작품에서 보여줬던 순수하고 해맑은 모습을 버리고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쉴 새 없이 거짓말을 하는 ‘빙고’역을 맡아 최고의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빙고’로 완벽하게 재탄생한 츠마부키 사토시의 열연으로 그의 우스꽝스러운 가르마와 야비한 행동마저도 사랑스럽게 느껴진다.


코미디의 황제 미타니 코키 감독이 “오로지 웃기기 위해 만들었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매직 아워>는 기발한 상황설정과 ‘영화 속 영화’라는 독특한 형식의 작품으로 일본 개봉 당시 일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8주 넘게TOP10의 자리를 지키며 일본 열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서양골동양과점 앤티크> 달콤한 네 명의 훈남들!



주지훈-김재욱-유아인-최지호
일본 베스트셀러 인기만화를 원작으로 한 <서양골동양과점 앤티크>는 서양골동품점을 개조한 독특한 케이크숍 ‘앤티크’에 모인 별난 4남자 이야기를 그린 코믹드라마다. 300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의 민규동 감독 연출로 ‘주지훈+김재욱+유아인+최지호’ 등 훤칠한 외모가 돋보이는 모델 출신 장신 배우들이 캐스팅 돼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꽃미남 파티쉐들이 대거 등장하는 원작 만화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코믹한 애정공세 에피소드와 꽃미남들의 아찔한 키스씬 등이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소년, 소년을 만난다> 샤방한 매력의 김혜성!



김혜성
영화 <후회하지 않아>의 제작자에서 감독으로 변신한 김조광수 감독의 샤방한 퀴어 영화 <소년, 소년을 만나다>는 대사 없이 두 주인공이 눈빛만으로 감정을 나눈다. 소년들 사이의 끌림을 풋풋하게 그려낸 퀴어 로맨스 <소년, 소년을 만나다>의 순진남 민수 역에는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스타덤에 오른 신세대 꽃미남 배우 김혜성이 출연한다. 도자기 같은 피부와 오똑한 콧날, 순수한 눈빛으로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가냘픈 몸에 비해 조금 커 보이는 교복을 입은 앳된 고등학생으로 분해 누나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매직 아워/ザ マジックアワ/The Magic Hour 극장개봉 2008년 11월 27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