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린보이 조재현 마약계의 대부로 완벽변신!

영화 마린보이 조재현 마약계의 대부로 완벽변신!



조재현, 바다 속 은밀한 프로젝트 마린보이 조련사로 변신!
“한국의 알파치노 되겠다”는 각오로 폭발적인 카리스마 발산!



마린보이 조재현

최근 TV와 연극을 오가며 새로운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조재현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다.‘신개념 범죄 도구 마린보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생존율 0% 마린보이로 완벽 변신한 김강우의 모습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마린보이>에서 조재현은 바다 속을 통해 마약을 거래하는 조직의 보스 ‘강사장’ 캐릭터를 맡아, 무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강사장은 일본, 홍콩을 중심으로 국제적인 마약 비즈니스를 펼치며, 바다 속을 통해 마약을 운반하는 마린보이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새로운 마린보이 천수(김강우)를 조련하는 인물이다. 조재현은 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사람의 목숨도 도구처럼 생각하는 냉혹한 캐릭터 강사장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린보이 조재현

스크린을 통해 오랜만에 선 굵은 캐릭터를 선보이는 조재현은 <마린보이> 출연을 결정하며 “한국의 알파치노가 되겠다”고 캐릭터에 임하는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최근 공개된 <마린보이>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 속의 조재현은 짧은 장면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마린보이> 조재현, 백윤식-김윤석을 능가하는
강렬한 연기변신으로 2009년 범죄영화 흥행공식 이어간다!




마린보이 조재현

그 동안 선과 악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해 온 조재현은 <마린보이>에서 모든 것을 완벽하게 제어하는 냉정함과 순간 폭발하는 야수성을 동시에 내뿜으며 그의 연기 인생에서 가장 강렬한 변신을 시도한다. 상대를 제압하는 특유의 눈빛 연기는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강렬한 액션으로 범죄 영화 속 최고의 캐릭터 탄생을 기대케 하는 것.


<범죄의 재구성>과 <타짜>의 백윤식, <추격자>의 김윤석 등이 범죄 장르에서 연기변신과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화제를 일으키며 흥행 몰이에 일등공신 역할을 했던 것처럼, 조재현 역시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연기 내공으로 2009년 범죄 영화의 흥행공식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조재현의 강렬한 연기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린보이>는 독특한 소재와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볼거리,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수중 촬영을 통해 완성된 바다 속 액션을 선보이는 작품으로 그 동안 한국 범죄 영화에서 본 적 없는 새롭고 화려한 볼거리로 2009년 극장가를 사로 잡을 것이다.



마린보이 극장개봉 2009년 2월 5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