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키친 베를린국제영화제 상영 결정!

영화 키친 베를린국제영화제 상영 결정!




신민아, 주지훈, 김태우이 펼치는 가슴 설레는 시크릿 로맨스 영화 <키친>(감독: 홍지영, 제공/제작: ㈜수필름, 배급:실버스푼)이 베를린 마켓 상영이 확정되어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키친> 아시아 진출 초읽기!
베를린국제영화제 해외 바이어들 문의 쇄도!



키친시크릿 로맨스 영화 <키친>이 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인 베를린국제영화제 마켓 상영이 결정되어 화제다. 국내에서 이미 흥행에 성공한바 있는 주지훈 주연의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가 제 59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비경쟁부분의 ‘컬리너리 시네마’ 섹션에 공식 초청받은 데 이어 동시에 <키친>의 마켓 상영이 확정되면서 바이어들의 관심이 뜨겁다. 현재, <키친>의 해외 세일즈사인 M-LINE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영화의 개봉일이자 베를린 국제 영화제 개막일인 2월 5일, 영화 <키친>이 본격적으로 아시아 정벌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2009년은 주지훈의 해 예고!!



주지훈

주지훈은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의 베를린 영화제 공식초청뿐 아니라 뮤지컬 ‘돈 주앙’ 공연도 앞두고 있어, 2009년은 과히 ‘주지훈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영화 <키친>에서 도발적인 언어를 구사하며 저돌적인 매력을 지닌 프랑스 출신 천재요리사 두레역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여심을 설레게 할 그는 올해 아시아의 스타로 확고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두근두근 시크릿 로맨스
키친 극장개봉 2009년 2월 5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