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2월 6일 출간 선주문 4만 3천부!

소설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2월 6일 출간 선주문 4만 3천부!



김범수, 이승철, 씨야 등 6곡 수록된 OST
시중 판매 없이 소설 부록으로만 증정!
음악을 들으며 소설 읽어 주세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시인 원태연의 영화 감독 데뷔작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의 소설이 2월 6일 출시된다.


원태연은 1992년 ‘넌 가끔가다 내 생각을 하지 난 가끔가다 딴 생각을 해’로 등단해 서정적, 감성적인 시로 젊은 세대의 각광을 받아 온 대한민국의 대표 시인.

‘넌 가끔가다 내 생각을 하지 난 가끔가다 딴 생각을 해’ 이후 ‘손끝으로 원을 그려봐 니가 그릴 수 있는 한 크게 그걸 뺀 만큼 널 사랑해’, ‘사용설명서’, ‘안녕’ 등으로 총 500만 부 이상의 경이적인 판매 부수를 기록한 바 있다.


원태연이 시나리오 작가 및 감독으로 데뷔하게 되는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는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가 주연을 맡았으며 현재 촬영을 완료하고 후반 작업에 한창. 이에 앞서 소설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가 2월 6일 출간된다. 영화에서는 자세히 다루지 못한 케이와 크림의 어린 시절을 비롯해 크림이 주환에게 남긴 작중 소설 등 영화와는 다른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더했다. 영화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이미 선주문 4만 3천부를 기록하며 원태연이 500만부 신화를 이을 것인지의 여부에 대해 출판계의 관심 또한 집중되고 있다고.


또한 이승철, 김범수, 씨야 등이 참여한 주옥 같은 사운드 트랙 6곡이 담긴 CD를 소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 이 CD는 시중에 판매되지 않고 소설의 부록으로만 증정된다.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극장개봉 2009년 3월 12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