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추리극 그림자살인 황정민 SBS 패밀리가 떳다 전격 출연!

탐정추리극 그림자살인 황정민 SBS 패밀리가 떳다 전격 출연!



황정민, 원래 ‘패밀리가 떴다’ 멤버인 것처럼 완벽하게 적응!
‘이효리와 박예진 중 누구를 선택할까’도 궁금증 고조!
1년 만에 예능 나들이! 3월 22일, 29일 2회 연속 방송



SBS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떳다
http://tv.sbs.co.kr/newsunday/ - SBS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떳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황정민. 2008년 1월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이후, TV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그가 영화 <그림자살인>의 개봉을 앞두고 SBS ‘패밀리가 떴다’를 방문했다. 지난 9일에서 10일까지 전북 부안에서 이뤄진 이번 촬영에서 황정민은 서해바다로 나가 아직은 차가운 봄바람을 맞으면서도 패밀리들과 함께 쭈꾸미를 잡고 조개를 캐는 등 유쾌하게 촬영을 마쳤다.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는 그가 이번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한 것은 영화 <그림자살인>의 개봉에 겸해 오랜만에 팬들을 브라운관에서 만나기 위해서다.


‘패밀리가 떴다’는 이틀간의 강행군은 물론이고, 유재석, 이효리, 윤종신, 박예진, 이천희 등 입담 강한 고정 패밀리들과 호흡을 맞춰야 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배우 황정민의 모습보다는 인간적인 황정민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관건. 이번 촬영에서는 순박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그의 매력을 200% 발산하며 더욱 큰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잠자리 순위 결정전’에서 여성 멤버인 이효리와 박예진 중 누구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지 에도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황정민이 출연한 SBS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떴다’는 오는 22일, 29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된다.



황정민, 류덕환 주연 본격 탐정 추리극 그림자살인 극장개봉 4월 2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