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감도 김효진 최종 합류, 과감한 스타일 변신 화제 & 크랭크업!

영화 오감도 김효진 최종 합류, 과감한 스타일 변신 화제 & 크랭크업!



엄정화와 황정민이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2005) 이후 4년 만에 또다시 커플로 만나 화제가 된 영화 <오감도>에 그들과 특별하고도 기묘한 관계를 맺게 되는 인물로 김효진이 최종 캐스팅 되었다.


‘에로스’ 라는 주제로 허진호, 변혁, 유영식, 오기환, 민규동 등 다섯 명의 유명 중견 감독들이 모여 공동 연출하는 새로운 방식의 기획 영화 <오감도>는 이로써 엄정화, 황정민, 김수로, 장혁, 배종옥, 김민선, 김강우 등 내로라하는 스타급 배우들부터 김동욱, 신세경, 이시영, 차수연, 차현정, 정의철, 송중기, 이성민 등 주목받는 차세대 젊은 배우들까지 줄줄이 합류하며 그동안 어떤 영화에서도 본 적 없는 전무후무하고 화려한 출연진을 모두 마무리하게 되었다.

특별한 사랑에 목말라 하는 여자 - 김효진



김효진

영화 <오감도> 중 민규동 감독 편 에피소드에 출연하는 김효진은 극중 황정민이 자신의 아내(엄정화) 몰래 사귀게 되는 아내의 후배 역을 맡아 그녀가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신비롭고 미스테리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영화 <누구나 비밀은 있다>, <맨발의 기봉이> 그리고 SBS 드라마 <행복합니다> 등에서 주로 밝고 털털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에게 유쾌함을 주었다면 이번 영화에서는 그녀의 파격적이고 색다른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특히 김효진은 이번 영화에 캐스팅 제의를 받고 나서 제작진과 출연 결정을 하자마자, 돌아오는 길에 곧바로 자신의 캐릭터에 맞는 짧은 헤어스타일을 위해 최근 몇 년간 길러온 긴 머리카락을 단숨에 잘라버렸을 정도로 이번 영화에 특별한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에로스, 그 이상의 이야기’ <오감도> 크랭크업!



영화 <오감도>는 지난 2008년 12월 허진호 감독 편 촬영을 시작으로 변혁 감독, 유영식 감독, 오기환 감독 등이 촬영을 진행했고 지난 4월 7일 민규동 감독 편을 끝으로 약 4개월 간의 모든 촬영을 끝마쳤다.


마지막 촬영이 있었던 날, 양수리 팔당댐 근처 촬영 현장에는 민규동 감독 편 스탭뿐만 아니라 <오감도>라는 한 영화로 의기투합한 다른 감독, PD들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여 최종 크랭크업 현장의 감회를 의미 있게 함께 나눴다고 한다. 영화 <오감도>는 각자의 개성과 장점을 겸비한 중견 감독들이 ‘에로스’ 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성 담론을 공동 연출 ‘에로스, 그 이상의 이야기’를 보여 줄 영화로, 여러 에피소드 속 주인공들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결국 한편의 짜임새 있는 멀티플롯의 구성을 갖추고 있다.

오감도오감도Paran
감독허진호
출연장혁,차현정,김강우,김수로,엄정화
가격3500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오감도 극장개봉 2009년 상반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