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렉: 더 비기닝 J.J.에이브람스 감독 인터뷰 영상!
스타트렉: 더 비기닝 J.J. 에이브람스 감독 인터뷰 영상!
<스타트렉: 더 비기닝>은 새로운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시작이다!
J.J. 에이브람스 감독이 밝히는 <스타트렉: 더 비기닝>의 모든 것!
이번 인터뷰 영상은 지난 2월 내한 당시 <스타트렉: 더 비기닝>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그가 밝힌 제작 의도와 <스타트렉: 더 비기닝>에 대한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생각을 담고 있다.
<스타트렉: 더 비기닝>은 완벽하게 재해석된 영화이다. 이전 시리즈의 연장선은 아니지만 원작을 존중하는 마음은 그대로 지니고 작품에 임했다.
는 J.J. 에이브람스 감독의 연출 소감은 기존 <스타트렉> 시리즈의 팬들 뿐 아니라 짜릿한 쾌감과 볼거리에 열광하는 현대의 관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영화를 만들고자 했던 제작 의도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대모험과 대탐험, 로맨스뿐 아니라 스펙터클한 액션까지 포함되어 있어 <스타트렉: 더 비기닝>은 일생일대 꼭 한번 참여해 볼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했다.”는 그의 말은 <스타트렉: 더 비기닝>의 탄탄한 스토리와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게 한다. 관객을 동원하는데 있어 어떤 요소가 흥행에 영향을 미칠지보다는 스스로에게 이 작품이 얼마나 매력적인가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연출했다는 J.J. 에이브람스 감독.
한국 배우 김윤진의 출연으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었던 TV 시리즈 [로스트]를 비롯해 손대는 작품마다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해온 성공적인 TV 연출가에서 영화 감독으로 변화를 추구하면서 어려운 점은 없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TV 시리즈를 연출할 때에도 작은 영화를 촬영하는 마음으로 임했다.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 했던 경험들이 영화를 연출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영화 연출에 대한 진지한 소견을 밝히기도 했다. 기존의 시리즈에서 벗어나 <스타트렉: 더 비기닝>이 새로운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시작이 될 것을 내비치며 [로스트]로 인연을 맺은 한국 배우 김윤진을 캐스팅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던 J.J. 에이브람스 감독의 인터뷰 영상은 <스타트렉: 더 비기닝>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이다.
© CJ엔터테인먼트 / Paramount Pictures / Bad Ro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