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전설이 시작된다! 영화 홍길동의 후예 티저포스터 공개!
대한민국 대표전설이 시작된다! 영화 홍길동의 후예 티저포스터 공개!
의적 이중생활 이범수, 악당 카리스마 김수로, 섹시 카리스마 이시영!
캐릭터의 디테일부터 영화의 스케일까지 표현된 화제의 포스터!
기발한 코믹적 감각과 통쾌한 액션을 가미해 볼거리가 풍성한 오락 영화로 충무로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영화 <홍길동의 후예>가 주연 배우인 “이범수”, “김수로”, “이시영”의 영화 속 캐릭터를 강렬한 카피와 함께 표현한 “대표 3인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홍길동 家의 18대 후손인 주인공 “홍무역”역을 맡은 “영웅보다 멋진 도둑” 이범수의 포스터는 낮에는 인기만점인 훈남 교사이지만 밤에는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선보이며 홍길동 가문의 가업을 잇는 18대 홍길동으로서 이중생활을 하는 캐릭터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폭발하는 불꽃, 빌딩 숲을 가로지르는 홍무혁의 긴박한 순간들이 표현된 만화컷은 영화의 스케일과 함께 영화 속 이범수의 활약에 대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여기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댄디하면서도 지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이범수의 특수안경에 비친 악랄한 표정의 김수로!! 두 캐릭터의 대결구도를 드러내주는 이런 디테일로 인해 처음으로 한 작품에서 연기하게 된 두 배우의 연기대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정재계의 블랙 커넥션이자 삐뚤어진 세계관을 가진 광기 어린 악인 “이정민”역을 맡은 김수로는 “악당보다 사악한 저질”이라는 카피 아래 손가락을 아래로 향한 채 비열하게 웃고 있는 표정이 압권이다. 새로운 한국형 악인 캐릭터를 선보일 김수로가 연기한 “이정민”은 피도 눈물도 없는 캐릭터인 만큼, 배경에 깔린 붉은 색 피와 액션 장면 등의 만화컷으로 그 강렬한 이미지를 내뿜고 있다.
타이트한 블랙 수트에 섹시한 포즈, 스모키 화장을 곁들여 영화 <엔트랩먼트>의 캐서린 제타 존스를 연상케 하는 지적인 섹시함을 보여주는 이시영. 극 중 홍무혁의 단 하나 뿐인 사랑하는 연인으로 “영웅조차 휘어잡는 그녀”인 “송연화” 역을 맡은 이시영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은 장차 홍길동 家의 며느리가 되어 가족들과 함께 의적활동을 하게 될지도 모르는 그녀의 앞날을 예상케 하며, 다른 두 포스터의 주인공 이범수, 김수로 사이에서 홍일점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껍질을 벗기면 벗길수록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양파처럼, 4차원의 천방지축, 홍무혁에게 돌발키스를 퍼붓기도 하는 과감함, 감성적이면서도 즉흥적인 성격 등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그녀만의 다양한 모습들로 관객들의 기대를 채워줄 것이다.
홍길동 가문의 후예들이 펼치는 코믹통쾌 의적 활극! <홍길동의 후예>
동에 번쩍, 서에 번쩍! 2009 홍길동 가문의 후예들이 펼치는 코믹통쾌 의적 활극 <홍길동의 후예> 는 화려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연기를 펼칠 이범수, 김수로, 이시영의 캐릭터를 강렬한 카피와 만화를 활용하여 표현한 “대표 3인 티저포스터”로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으며, 막바지 촬영에 임하고 있다. 2009년 11월 화끈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 그리고 알콩달콩 로맨스까지 겸비한 최고의 오락영화로 관객들에게 그 재미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홍길동의 후예 (2009)
Information
- 감독: 정용기
- 출연: 이범수, 김수로, 성동일, 이시영, 박인환, 김자옥, 장기범, 조희봉
- 각본: 박정우
- 장르:
- 상영시간:
- 관람등급:
- 제작: 어나더라이프컴퍼니㈜ / 시오필름㈜
- 제공/배급: ㈜SK텔레콤
- 크랭크인: 2009년 7월 31일
- 개봉: 2009년 11월
© 어나더라이프컴퍼니㈜ / 시오필름㈜ / ㈜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