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해피 바이러스 파격변신 산타렐라 패밀리 해피송 뮤직비디오 공개!!
이수근 해피 바이러스 파격변신 산타렐라 패밀리 해피송 뮤직비디오 공개!!
유쾌한 <산타렐라 패밀리>와 경쾌한 이수근의 ‘해피송’은 최고의 조합!!
해피 바이러스로 파격 변신한 이수근의 중독성 강한 해피 댄스!!
u18gMedGl0k$
개그맨 이수근과 영화 <산타렐라 패밀리>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해피송’의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10년 만에 만난 아버지와 아이들의 화해와 사랑을 유쾌하게 그린 <산타렐라 패밀리>와 다 잘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가사와 경쾌한 리듬의 이수근의 ‘해피송’은 영상과 음악이 최고의 궁합을 이루며 재미있는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산타렐라 패밀리> 속 유쾌하고 즐거운 장면들과 이수근의 녹음실에서의 해피하고 즐거운 녹음 장면이 함께 담겨 있다. 특히, 막시를 중심으로 한 <산타렐라 패밀리>의 막시 패밀리와 피쳐링과 작사로 ‘해피송’에 참여한 이지라이프를 포함한 이수근 패밀리의 모습이 감각적인 편집과 실험성 강한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인트로는 광활한 우주 어딘가의 초현실적인 공간에서 음식, 조리기구, 와인, 축구공 등 <산타렐라 패밀리>의 주요 소재들로 몸을 이룬 이수근이 등장하여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리며 시작된다.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한 이 인트로는 영화의 전체적인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끔 하여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장면 역시, 이수근의 해피바이러스에 전염된 <산타렐라 패밀리>의 주인공 막시(하비에르 카마라)가 이수근과 함께 등장하여 행복하게 웃는 것으로 마무리 된다. 뮤직비디오의 시작과 끝을 마무리하는 이수근과 <산타렐라 패밀리>의 주인공 막시(하비에르 카마라)의 독창적인 애니메이션은 영화를 보고 있는 행복한 관객들의 모습과 교차되면서, 해피 바이러스에 간염 된 그들을 은유적으로 표현한다. 전 세계적인 경제 불황과 신종플루의 두려움이 자칫 많은 이들을 우울함에 젖게 만드는 상황에서 <산타렐라 패밀리>와 이수근의 ‘해피송’의 만남은 근심걱정 없는 세상에서 ‘이제 좀 웃으며 살아보자’라는 희망의 메세지로 웃음을 전파하고 있다.
이수근이 추고 있는 해피 댄스도 해피 바이러스만큼이나 중독성 강하고 독창적이다. 팔을 직각으로 세워 아래위로 흔들고 한쪽 다리를 왔다갔다 거리며 “앗싸”를 외치로 있는 귀여운 모습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 짓게 하며 해피 바이러스 본연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한다.
뮤직비디오의 제작을 담당한 비디오 아티스트 한요한은 영화 <산타렐라 패밀리>와 개그맨 이수근의 바람대로 <산타렐라 패밀리>버전 ‘해피송’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잠시라도 웃을 수 있고 행복해질 수 있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 이미지팩토리 / CGV무비꼴라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