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써로게이트 흥미진진 볼거리 베스트!

영화 써로게이트 흥미진진 볼거리 베스트!



올 추석 단 하나의 SF 블록버스터 <써로게이트>, 흥미진진 볼거리 BEST 3



민머리 브루스 윌리스와 금발 풍성 브루스 윌리스!


브루스 윌리스
브루스 윌리스


<써로게이트>에서 톰 그리어 역의 브루스 윌리스를 비롯하여 그리어의 동료인 피터스 요원 역의 라다 미첼, 톰의 아내인 매기 역의 로자문드 파이크 등 극 중 등장하는 모든 출연진들은 모두 1인 2역으로 등장한다. 대리 로봇인 써로게이트가 평소 인간들이 꿈꾸던 이상형의 존재로 묘사되고 있는 만큼, 인간과 써로게이트의 확실하게 차별되는 외양은 <써로게이트>의 가장 큰 볼거리 중 하나다. 제작진들은 수많은 컴퓨터 그래픽과 특수 분장 기술을 통해 이를 완벽하게 해결해 냈는데, 얼굴형과 전체적인 몸의 실루엣의 교정은 물론 주름, 핏줄, 여드름 등 인간의 열성한 요소들을 정교하며 공들인 컴퓨터 그래픽 작업과 특수 분장을 통해 모두 지워내는 실력을 발휘했다. 브루스 윌리스의 경우, 인간 그리어는 브루스 윌리스의 나이에 어울리게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민머리에 거친 주름과 턱수염이 자리잡은 중년으로 묘사된다. 그러나 그의 써로게이트는 모습만으로는 가히 완벽한 20대다. 풍성한 금발 머리와 눈썹, 매끈한 피부, 군살 하나 없는 몸짱 몸매 등 그의 써로게이트는 완벽한 조건을 가진 20대 청년으로 완성되었다.

써로게이트의 미래 장치들!





써로게이트의 주요 활동 공간은 철저히 제작진들의 머리에서 나온 창작의 산물이다. 그리어의 아내인 매기가 일하는 공간인 미용실이 바로 그 구체적인 예다. 흡사 자동차 튜닝샵을 닮아있는 이곳은 최첨단 과학기술로 완벽한 아름다움이 유지되는 곳으로, 써로게이트는 이곳에서 가장 완벽하고 가장 섹시한 젊음의 몸을 가꿀 수 있으며, 취향과 기분에 따라 지금과는 전혀 다른 다른 스타일의 얼굴과 몸, 심지어 다른 성으로 바꿀 수도 있다. 또한 거리에서는 일반적인 써로게이트보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모습과 외양은 다소 열악한 써로게이트를 파는 전자제품점도 등장하기도 한다. 인간이 앉아 써로게이트를 조종하는 스팀 체어와 써로게이트에 뇌파를 전달하는 특수 고글, 써로게이트에게 에너지를 공급하는 충전 박스 등도 극 중 인상적으로 다가오는 미래 장치들이다.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미국 보스턴





<써로게이트>의 촬영은 미국 메사츄세츠 주의 보스턴 인근 지역과 워세스터, 타온톤, 호프데일 등에서 주로 진행되었다. 이는 전적으로 <써로게이트>의 감독인 조나단 모스토우의 입김이 많이 작용된 로케이션이었는데, 그 이유는 조나단 모스토우가 보스턴 지역을 속속들이 너무나 잘 알고 있다는 점이다. 조나단 모스토우는 보스턴 소재의 하버드 대학에서 수학했으며, 게다가 인근 코네티컷에서 나고 자란 미국 동부 토박이다. 그의 어린 시절 아련한 추억이 가득 담긴 장소를 조나단 모스토우 감독은 인간성이 철저히 말살된 근미래의 장소로 완벽하게 재탄생시켰다. 또한 보스턴은 미국에서 유일하게 17세기에 지어진 오래된 건물과 21세기 최첨단 테크놀러지 빌딩이 공존하는 도시로, 과거와 현재, 미래가 절묘하게 녹아있는 <써로게이트> 속 무대로는 더할나위 없이 적당한 곳이었다.




올 추석, 단 하나의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써로게이트 2009년 10월 1일 추석 대개봉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