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는 비와 함께 간다 시선을 압도하는 포스터 공개!!

영화 나는 비와 함께 간다 시선을 압도하는 포스터 공개!!



강렬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는
<나는 비와 함께 간다> 포스터 대공개!



나는 비와 함께 간다 포스터

이병헌, 조쉬 하트넷, 기무라 타쿠야 등 韓美日 최고 스타의 만남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영화 <나는 비와 함께 간다>가 포스터 공개와 함께 베일을 벗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시선을 압도하는 절정의 카리스마로 무장한 세 남자의 엇갈린 운명과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강렬한 이미지로 표현했다. 세 줄로 분할된 각각의 조각 속에는 치명적 아름다움을 지닌 세 남자의 모습이 오롯이 새겨져 있다. 포스터 정 중앙에는 냉혈하지만 가슴 한 구석에는 한 여자를 향한 지독한 사랑을 품고 있는 홍콩 마피아 보스, 이병헌(수동포 役)이 당당히 자리하고 있다. 매서운 눈빛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그의 모습 왼쪽으로, 깊은 눈매로 생각에 잠겨있는 조쉬 하트넷(클라인 役) 모습이 보인다. 형용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이 두 사람을 감싸는 가운데, 갑작스런 실종으로 모든 사건의 핵심이 되는 ‘의문의 남자’ 기무라 타쿠야(시타오 役)를 확인할 수 있다.


빛을 머금은 세 남자와 극한 대조를 이루는 다크 블루 톤의 배경은 ‘액션 / 스릴러’ 장르를 상징적이면서도 효과적으로 보여주며, 하단에 보이는 고층 빌딩숲의 야경이 세 남자의 엇갈린 운명의 사슬과 대비를 이루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해 준다. 여기에 “실종된 의문의 남자... 놈을 반드시 찾아야 한다!”라는 카피는 세 남자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암시한다.



실종된 의문의 남자... 놈을 반드시 찾아야 한다!
나는 비와 함께 간다 I Come with the Rain 극장개봉 2009년 10월 15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