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헬로우 마이 러브 조안의 샹송 라메르 디지털 싱글 & MV 공개!
영화 헬로우 마이 러브 조안의 샹송 라메르 디지털 싱글 & MV 공개!
이 곡이 누구 노래인고? 10월 8일 개봉 예정인 웰메이드 로맨틱 코미디 <헬로우 마이 러브> 속 주인공조안이 직접 부른 샹송 ‘라메르’가 인기 만발이다. 우연히 부른 그녀의 노래가 폭발적인 성원으로 디지털 싱글까지 발매하게 되었고,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비롯 컬러링 서비스까지 진행하게 된 것! 그리고 개봉을 앞두고 나온 ‘죽여주는’ 뮤직비디오까지! 라 메르~
올 가을, 조안의 샹송 ‘라메르’ 여심 흔든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 컬러링 서비스 시작!
뮤직비디오 또한 화제의 중심으로 급부상
slS4dIN2BIw$
10년! 아들도 이렇게 못키우겠다! 애지중지 성심성의껏 키운 남친에게 프로포즈 대신 ‘커밍아웃’을 선물받은 올해 최고 억울녀 ‘호정’(조안 분)의 상상초월 스캔들 <헬로우 마이 러브>. 충무로가 주목하는 실력파 신인 김아론 감독 작품의 이 영화는 참신한 소재와 네이버 평점 9점대의 입소문으로 <영화는 영화다> <워낭소리> 등을 잇는 저예산 영화의 또 다른 신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개봉 전 출시 된 영화 OST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개봉 전 공개된 디지털 OST 앨범이 화제를 모은 경우는 이례적이라는 평가. 클래식을 전공한 나하나 음악감독의 이력답게 오보에, 아코디언, 피아노 곡이 주류를 이루는 OST에서 화제가 된 추천곡은 당연히 조안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샹송 ‘라메르(La Mer)이다.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의 시작이자 또 다른 사랑의 시작을 알려주는 단서가 되는 메인 곡. 또한 노래 부르는 조안의 모습과 영화의 내용까지 슬쩍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블로그와 카페에 스크랩되며 입소문을 키워나가고 있는 중이다.
http://music.cyworld.com/album.asp?aid=15067448
영화 속 화제의 남남커플 ‘원재’(민석 분)와 ‘동화’(류상욱 분), 그리고 그들의 요리와 와인이 가지는 환상의 ‘마리아주’(프랑스어로 ‘궁합, 결혼’을 의미)는 그곳에만 접목되지 않았다! 웰메이드 영화와 그만큼 잘 만들어진 영화음악의 환상 궁합! 10월 8일 개봉하는 로맨틱 코미디 <헬로우 마이 러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에임하이픽처스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