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데이즈 원작 윤재구 감독의 두번째 스릴러 영화 시크릿 티저포스터-티저 영상 공개!
세븐 데이즈 원작 윤재구 감독의 두번째 스릴러 영화 시크릿 티저포스터-티저영상 공개!
2007년 전국적으로 2백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세븐 데이즈>의 시나리오 작가 윤재구 감독의 두 번째 스릴러 <시크릿>이 티저 포스터와 살인 사건 현장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형사 차승원, 아내가 남긴 살인의 흔적을 발견하다!
흥미진진한 설정 담긴 티저 포스터&티저 영상 공개!
개봉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탄탄한 스토리로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세븐 데이즈>의 시나리오 작가 윤재구 감독의 두 번째 스릴러 <시크릿>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어두운 방안, 의혹과 충격 어린 눈빛의 차승원이 응시하고 있는 것은 처참하게 살해된 시체다. 거울 속에 비친 살인 사건 현장에서 차승원이 립스틱이 묻어있는 와인잔을 발견하는 티저 포스터 속 장면은 <시크릿> 속 모든 사건이 시작되는 순간이다. 시체를 바라보는 차승원의 긴장감 넘치는 표정은 담당 형사이면서 아내를 위해 증거를 없애고 사건을 은폐해야 하는 딜레마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PMPRMH0q0cw$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형사가 아내의 살인 흔적을 발견하는 현장을 고스란히 목격할 수 있다.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세븐 데이즈> 시나리오 윤재구 감독 특유의 빠른 사건 전개, <추격자> 이성제 촬영감독의 긴박감 넘치는 카메라워크, <타짜><범죄의 재구성> 편집 신민경 기사의 탁월한 편집감각을 엿보기에 충분하다. 영상의 마지막, 끔찍한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송윤아가 의미심장하게 던지는 “알고 싶어? 그날 어떤 일이 있었는지?”라는 내레이션은 예상치 못했던 진실을 차례로 맞닥뜨리게 되는 <시크릿>의 내용을 짐작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차승원, 송윤아와 더불어 류승룡, 김인권, 박원상 등 화려한 출연진들의 거침없는 열연은 <시크릿>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부풀리는 요소다.
독보적인 ‘스토리텔러’ 윤재구 감독의 두 번째 스릴러 <시크릿> 11월 개봉 예정!
<시크릿>은 아내가 남긴 살인의 흔적을 은폐하기 위해 목숨을 건 형사가 예상치 못했던 비밀과 숨겨졌던 진실을 차례로 맞닥뜨리는 숨막히는 과정을 담은 스릴러다. <세븐 데이즈>의 시나리오 작가 윤재구 감독의 두 번째 스릴러 <시크릿>은 현재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전국 극장가에서 스릴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JK FILM / ㈜그린피쉬 픽쳐스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