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트랜스포머> IMAX 재상영 확정! 2009년 10월 22일 부터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트랜스포머> IMAX 재상영 확정! 2009년 10월 22일 부터
IMAX상영관 오픈 이래, 최다 관객 동원작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극장에서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
6월 24일 개봉한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은 전국 743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올해 개봉외화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이중 전국 5개 IMAX상영관에서 134,986명의 관객을 동원, 국내 IMAX상영관 오픈 이래 최다 관객 동원의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특히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은 로봇들의 숲 속 전투장면과 이집트 전투 장면 등 일부 장면이 IMAX 전용 카메라로 촬영되었기 때문에 IMAX상영관에서 더욱 압도적인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이에 개봉 당시, IMAX상영관 예매가 오픈 되자마자 조기 매진행렬을 이뤘으며IMAX상영이 종료된 후에도 상영 연장 요청이 쇄도하는 등 영화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관객들의 이러한 끊임없는 재상영 요청에 힘 입어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IMAX재상영을 결정하게 되었다. 10월 22일(목)부터 11월 11일(수)까지 CGV용산, CGV왕십리, CGV일산, CGV대구 등 총 4개의 IMAX상영관에서 재상영되며, 이중 CGV왕십리, CGV일산, CGV대구에서는 역대 외화 최고 흥행작인 전작 <트랜스포머>도 재상영된다.
이번 IMAX 재상영은 혁신적인 비주얼과 스펙터클을 인정 받은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대형 스크린을 통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때문에 다시 한 번 스크린에서 영화를 즐기고 싶은 팬들과 아직 미처 영화를 접하지 못한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할 만큼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인 만큼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재상영은 IMAX영화의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활성화를 이루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켓 가격은 기존 IMAX DMR 2D 영화 가격인 1만 1천원에서 3천원 할인된 가격인 8천원에 관람이 가능하며 매월 말일에 진행되는 CGV MAX DAY 행사에 맞춰 10월 31일(토)에는 2천원 추가할인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예매자 중 추첨을 통해 감독 ‘마이클 베이’ 사인 포스터와 <트랜스포머> 캐릭터 세트 상품을 증정하는 재개봉 예매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상영시간 및 자세한 사항은 CGV홈페이지(www.cgv.co.kr) 참조.
© CJ엔터테인먼트 / Paramount Pictures / Dream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