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상 김범 vs 배수빈 스타일리쉬 예고편!
영화 비상 김범 vs 배수빈 스타일리쉬 예고편!
호스트 김범, 배수빈 청담동의 화려한 밤을 접수하다!
비상 스타일리쉬 예고편
비트감 있는 음악과 함께 청담동 제일의 호스트 김범과 배수빈이 청담동 화려한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등장한다. 2009년 꽃남, 훈남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김범과 배수빈의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자를 유혹하는 매력적인 눈빛과 몸매를 드러내는 수트 패션이 영락없는 청담동 제일의 호스트답다.
김범과 배수빈의 호스트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영화 <비상>의 예고편은 화려한 도시의 밤을 여느 영화와 다르게 스타일리쉬하게 담고 있다. 배경이 된 곳은 실제 청담동의 핫스팟으로 꼽히는 클럽 “Answer”! 청담 No. 1 클럽의 청담 No. 1 호스트바로의 깜짝 등장은 두 남자의 변신과 함께,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이다.
김범, 첫사랑에 모든 것을 건다 VS 배수빈, 사랑 따윈 믿지 않는다
밤의 세계에서는 누구보다도 잘나가는 섹시한 호스트,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한 없이 부드러운 미소를 띤 자상한 남자가 되는 김범. 영화 <비상>의 김범은 섹시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를 보여준다. 거물의 마음을 사기 위해 속옷만 걸친 채 길바닥에 무릎 꿇는 것도 불사하는 야망의 호스트 김범이 사랑하는 수경의 이름을 구슬프게 외치는 장면에서는 가슴이 뭉클해진다.
이미 불 같은 첫사랑의 허무함을 뼈저리게 느끼고 사랑 따윈 믿지 않는 배수빈에 맞서, “아니..심장..뼛속까지 온몸 통째로 느껴. 난, 진짜 사랑이야!”라고 세상을 향해 외치는 21세기 마지막 순정남 김범. 그런 김범의 모습에서 자신의 과거가 떠올라 괴로워하는 배수빈. 극 중 김범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면서도, 늘 김범에게 여자를 믿지 말 것을 당부한다. “그냥 아무렇지 않게 사라져버리는 거. 그게 그 빌어먹을 사랑이라는 거야.” 더러운 세상 속 자신의 사랑을 끝까지 꺾지 않는 김범과 첫사랑을 가슴에 묻고 고독하게 살아가는 배수빈! 차가운 도시 남자들의 상반된 사랑방식을 보여주는 <비상> 예고편은 그 드라마틱한 전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DDOL film / ㈜성원아이컴 / ㈜월드애플상사 / ㈜글로리엠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