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액츄얼리, 로맨틱 홀리데이 이을 12월 로맨스 3탄! 러브 매니지먼트!

러브 액츄얼리, 로맨틱 홀리데이 이을 12월 로맨스 3탄! 러브 매니지먼트!



<러브 액츄얼리>, <로맨틱 홀리데이> 그리고…<러브 매니지먼트>!
사랑은 교통사고처럼, 예측불허의 상황에 시작된다!



러브 매니지먼트매년 겨울이 되면 으레 찾게 되는 로맨스 영화들 중에서도 크리스마스 시즌성 영화들은 늘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이 중에서도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러브 액츄얼리>와 <로맨틱 홀리데이>는 두 영화 모두 계속되는 남녀의 우연 속에 필연이 시작되고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과정의 로맨틱함과 크리스마스라는 시즌이 만나 관객들에게 감동을 줬다. 그리고 이런 로맨스의 공식을 이어가는 영화가 있으니 바로 <러브 매니지먼트>. 우연히 출장 차 모텔에 들린 커리어우먼 ‘수’(제니퍼 애니스톤)가 호텔 매니저 ‘마이크’(스티브 잔)의 작업에 휘말리게 되면서 예측불허의 사랑에 빠져들게 되는 이 영화는 외로움에 시달리는 솔로들에게 많은 공감을 안겨줄 영화로 크리스마스 시즌 필수 관람무비로 예측되고 있다.


특히 <러브 액츄얼리>, <로맨틱 홀리데이>, <러브 매니지먼트> 세편 모두 주인공의 당당한 사랑 고백 장면이 백미라, 사랑에 어설픈 솔로들에게 용기를 심어주고 고백을 독려함으로써 크리스마스를 대비하는 솔로들에게 딱 맞는 영화. 두 영화의 흥행을 뒤이어 <러브 매니지먼트>역시 혹한기 추위를 녹여줄 만한 가슴 설렐 영화로 사랑 받을 예정이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러브 매니지먼트 Management 극장개봉 2009년 12월 17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