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길동의 후예, 인크레더블, 조용한 가족 능가하는 코믹 패밀리 의적단!
홍길동의 후예, 인크레더블, 조용한 가족 능가하는 코믹 패밀리 의적단!
‘조용한 가족’보다 더 수상하고 ‘인크레더블’보다 더 화끈하다!
홍패밀리의 500년간 대를 이어온 남다른 투잡생활 대공개!
슈퍼히어로 초콜릿 복근, 29회 영평상 남우주연상 수상, 열애 공개 등 2009년 최고의 화제남이나 대세남으로 자리매김한 대한민국 대표 훈남 배우 이범수, 말이 필요 없는 베테랑 국민배우 박인환·김자옥,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 받는 신예 장기범이 온 국민의 웃음 유발을 책임지기 위해 <홍길동의 후예>의 지상최대 ‘코믹 패밀리 의적단’ 홍패밀리로 똘똘 뭉쳤다! 이들은 족보와 철학이 살아 숨쉬는 뼈대 있는 홍길동 家의 자손들로, 홍길동의 유언이자 가문의 절대수칙인 “정체를 남에게 들키지 마라” 를 철저하게 지키기 위해 낮과 밤이 다른 완벽한 이중생활을 실천한다.
이범수는 낮에는 인기만점 훈남 고등학교 음악선생님이지만 밤이 되면 유일무이! 스파이더맨도 부러워할 스타일리쉬한 홍길동 바디슈트를 입고 최첨단 장비를 이용해 의적활동을 펼치는 홍길동의 18대손 ‘홍무혁’역을 맡아, 코믹과 액션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 송연화(이시영 분)와 송연화의 검사 오빠 송재필(성동일 분)에게 자신의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헬륨가스를 마시고 코를 막으며 능청스럽게 음성변조를 하는 등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현장에 있던 스탭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영화 속 최고의 코믹장면 중 하나. 한 때 세상을 주름잡았던 홍길동의 17대 손이자 따뜻하고 자상한 홍패밀리의 리더 ‘홍만석’역의 박인환은 낮에는 아이러니하게도 윤리학을 가르치는 대학교수로, 밤에는 홍패밀리의 수장답게 007보다 더 멋진 블랙 슈트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가족들의 의적활동을 전두지휘한다. 겉으론 얌전하고 우아한 가정주부이지만 현란한 칼 솜씨와 스피디한 작업솜씨를 자랑하는 외유내강형 어머니 ‘석명애’역을 맡은 김자옥은 평소의 소녀 같은 외모와는 달리 냉철한 무표정으로 작업을 하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제 2의 닉쿤! 내가 바로 ‘엄친아’!!
예비의적 홍찬혁 역의 초특급 신인 장기범!!
▲ 홍길동의 후예 - 홍찬혁 役 장기범
가요계 최고의 인기그룹 2PM의 닉쿤을 닮은 외모와 고등학교 시절 뛰어난 성적과 인기로 학생회장까지 지낸 충무로의 엄친아 장기범! 그는 홍패밀리의 막내이자 고등학생으로 하루 빨리 가족들과 함께 멋진 의적활동에 투입되길 고대하는 예비 의적 ‘홍찬혁’역을 맡아, 묘기용 자전거 bmx를 타고 현란한 액션씬을 완벽히 소화해 충무로의 신성으로서 무한매력을 선보인다. 2004년 드라마 <깡순이>로 데뷔한 이후 <사랑과 야망>, <내 남자의 여자>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나이보다 깊은 내공을 다져온 장기범은 1990년 생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떠오르는 신예 스타. 지난 11월 2일에 열린 <홍길동의 후예> 제작보고회에서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사회를 맡아 그 스타성을 인정받았으며, 더불어 영화 속 그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 어나더라이프컴퍼니㈜ / 시오필름㈜ / ㈜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