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길동의 후예 언론배급&VIP시사회 성공적 개최!
홍길동의 후예 언론배급&VIP시사회 성공적 개최!
11월 16일을 시작으로 2009년 최대 시사규모인 전국 20개 도시에서 진행될 자신만만 신출귀몰 7만 시사 개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신출귀몰 코믹액션 <홍길동의 후예>가 11월 16일 (월)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언론/배급 시사회와 VIP시사회를 통해 국내 언론 매체와 영화 관계자들에게 기발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성공적인 첫 선을 보여 벌써부터 전국적인 흥행 돌풍이 점쳐지고 있다.
만석을 이룬 객석에서 쉴새 없이 터지는 웃음!
11월 극장가 최고의 웃음 핵폭탄! 호평 속, 흥행 스타트!
이범수, 김수로, 성동일, 이시영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와 즐거움을 주는 지상최대 코믹군단의 만남, 기발한 기획과 통쾌한 액션을 가미해 볼거리가 풍성한 오락영화로 촬영 전부터 충무로의 기대를 한껏 받았던 <홍길동의 후예>가 드디어 그 실체를 드러냈다. 시사회 시작 전부터 장내를 가득 메운 인파들로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입증한 <홍길동의 후예> 언론/배급 시사회.
본격적인 영화 상영 전 가진 정용기 감독과 이범수, 성동일, 이시영, 장기범의 무대인사에 이어 까치집머리에 후줄근한 밀리터리룩은 입은 자타공인 충무로 코믹연기의 달인 성동일의 영화
국내 최고 스타들이 품질 보증한 <홍길동의 후예>
언론/배급시사회 뿐만 아니라 오후 8시에는 왕십리 CGV의 1관부터 8관까지 전관에서 개최하는 최고의 규모로 VIP시사회도 개최되었다. 국내의 내노라 하는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 VIP시사회는 시종일관 흥분된 분위기로 진행되었고, 영화를 보고 나온 스타들은 <홍길동의 후예>를 앞다투어 칭찬하였다.
레드카펫의 스타트를 끊은 <과속스캔들>의 왕석현, 하정우와 김용화 감독, 홍수아, 한은정, 조안, 황정음, 박상원, 조연우, 가수 초신성 등이 참석해 “홍길동의 후예, 최고입니다. 너무 재밌어요””가족끼리 봐도 좋은 영화인 것 같아요”“홍길동의 후예, 대박!”등 영화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었고, 훈훈한 분위기와 함께 막을 내렸다.
© 어나더라이프컴퍼니㈜ / 시오필름㈜ / ㈜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