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게리온: 파(破) 완소 월페이퍼 다운로드!

에반게리온: 파(破) 완소 월페이퍼 다운로드!



11월, 12월은 <에반게리온: 파(破)> 와 함께!
총 5종의 월페이퍼 공개!



에반게리온: 파(破) 월페이퍼
에반게리온: 파(破) 월페이퍼
에반게리온: 파(破) 월페이퍼
에반게리온: 파(破) 월페이퍼
에반게리온: 파(破) 월페이퍼
▲ 에반게리온: 파(破) - 월페이퍼 5종


cfile24.uf.tistory.com/image/203275244B02390D398E84.zip


<에반게리온: 파(破)>가 12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에게 월페이퍼 다운로드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월페이퍼는 11월과 12월 달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화 속의 주요한 캐릭터인 신지, 레이, 아스카의 대표 스틸을 이용한 월페이퍼와 에반게리온 초호기를 스케치로 대담하게 그려낸 메인포스터 비주얼, 얼마 전 공개한 감성적인 느낌의 2번째 포스터 월페이퍼로 구성되어 있다. 세컨드 임팩트로 붉게 변해버린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신지의 옆모습, 플러그 슈트를 입고 에반게리온을 조종하는 레이, 오렌지색과 블랙의 강렬한 대비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이번 <에반게리온: 파(破)>의 소년, 소녀들이 모두 등장하는 두 번째 포스터. 그리고 국내 보도 스틸로는 공개되지 않았던 아스카의 득의양양한 표정을 잡아낸 월페이퍼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네티즌에게 제공된다. 영화가 공개되는 D-MONTH, 12월에 11월 달력으로 구성된 이번 월페이퍼는 팬들과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 모두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95년에 첫 선을 보인 ‘신세기 에반게리온’ TV시리즈는 인류 절체절명의 위기를 담아낸 무게감 있는 세계관, 철학과 종교, 신화 등의 코드를 담아내며 단순 엔터테인먼트를 뛰어넘어 열광적인 팬덤과 함께 하나의 사회현상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리고 14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지금, 또 다른 모습으로 재탄생한 <에반게리온: 파(破)>는 2009년에도 여전히 뜨거운 아이콘으로 새로운 신화를 써나갈 것이다.




에반게리온: 파(破) 극장개봉 2009년 12월 3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