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념의 형사로 완벽 변신 토미 리 존스!
집념의 형사로 완벽 변신 토미 리 존스!
아카데미, 칸이 선택한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토미 리 존스!
<일렉트릭 미스트>의 투지와 집념의 형사, 데이브로 완벽 변신!
▲ 일렉트릭 미스트 - 형사 데이브Dave Robicheaux 役 토미 리 존스Tommy Lee Jones
아카데미 영화제가 인정한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토미 리 존스.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분석과 작품에 대한 열정으로 그는 할리우드 정상의 감독들이 가장 탐내는 배우 중 한 명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올리버 스톤, 조엘 슈마허, 베리 소낸필드, 폴 해기스, 코엔 형제 등 최고의 감독들과 작업 활동을 한 토미 리 존스는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작품성을 드높이는데 큰 일조를 했다. 해리슨 포드와 함께 공연한 <도망자>를 통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랄프 파인즈, 존 말코비치등을 제치고 제 66회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함으로써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는 이후 <맨 인 블랙> 부터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까지 오락영화와 작품성 있는 작품을 쉴 세 없이 오가며 정렬적인 작품활동을 해 오고 있다.
토미 리 존스가 올 겨울, 다시 한 번 국내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그가 들고 오는 작품은 바로 최고의 미스터리 작가 제임스 리 버크의 동명 베스트셀러 원작을 스크린에 옮긴 영화 <일렉트릭 미스트>. 미국 루이지애나의 작은 마을에서 벌어지는 충격적인 연쇄 살인과 이를 쫓는 형사의 사투를 그린 이번 작품에서, 토미 리 존스는 모두가 침묵하려는 범죄에 맞서 홀로 끈질기게 범인을 쫓는 형사 ‘데이브’로 분해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토미 리 존스의 연기를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 벌써부터 영화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 <일렉트릭 미스트>.
© 케이앤엔터테인먼트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