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 1월 13일 개봉 확정! 화끈한 포스터 공개!

헐리우드 가장 핫한 두 배우 제이크 질렌할 & 앤 헤서웨이의 만남!
그들이 선사하는 사랑스럽고도 색다른 연애스토리가 온다!



2011_러브-드럭스_love-other-drugs_메인포스터

영화 <러브&드럭스>는 넘치는 바람기를 십분 발휘하며 자유롭게 사랑을 즐기는 남자와 진지한 사랑을 두려워하며 가벼운 관계만을 쫓는 여자의 색다른 연애, 그 깊은 속사정을 솔직하고 코믹하게 그린 로맨스다. 할리우드 최고 핫한 스타 제이크 질렌할과 앤 헤서웨이가 각각 남녀 주인공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러브&드럭스>는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재난영화 <투모로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브로크백 마운틴>으로 연기력을 인정, 대중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할리우드 최고의 매력남 제이크 질렌할과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로 할리우드 최고 스타로 등극한 앤 헤서웨이가 다시 만난 작품이다. 이안 감독의 영화 <브로크백 마운틴>에서 이미 부부의 연을 맺은 경험이 있던 두 사람은 새 영화 <러브&드럭스>에서 사랑스러운 커플연기로 그들의 특별한 인연을 이어간다.

매력적인 영업사원 제이미로 완벽 변신한 제이크 질렌할, 솔직한 매기를 사랑스럽게 표현해낸 앤 헤서웨이의 연기에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또한 앤 헤서웨이는 2011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제임스 프랑코와 공동사회자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끈한 포스터 공개!
2011년 1월, <러브&드럭스>의 특별한 러브바이러스가 시작된다!



현실적이고도 로맨틱한 그리고 그 속에서 성장하는 연인의 모습을 코믹하고 감동적으로 그린 영화 <러브&드럭스>는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끈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알몸으로 침대 위에 나란히 누운 두 사람의 모습과 사랑스러운 표정은 영화 속에서 펼쳐지는 그들의 이야기와 감정에 대해 궁금하게 한다. 이 영화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앤 헤서웨이와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제이크 질렌할의 매력 또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강렬하고 새로운 탄생을 예고하기에 충분하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올 겨울 그들이 선사하는 연애비법은 무엇인지 기대감은 한층 더 증폭되고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