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장르별 영화 기대작!
사상 최초 3D 액션 히어로 블록버스터 <그린 호넷 3D>!
<그린 호넷 3D>는 품행제로 재벌 2세 ‘브릿(세스 로건)’과 천재적 두뇌의 파트너 ‘케이토(주걸륜)’가 악당을 잡기 위해 스스로 악당이 되어 암흑 세계와 한판 승부를 펼치는 3D 액션 블록버스터.
할리우드 톱스타 반열에 오른 ‘세스 로건’, ‘카메론 디아즈’ 그리고 아시아의 왕자 ‘주걸륜’이 주연을 맡고,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의 냉혈한 독일군 장교 역으로 올해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남우조연상을 석권한 크리스토프 왈츠가 악역 처드놉스키 역으로 합류했다.
이번 작품이 무엇보다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은 ‘그린 호넷’이 <수퍼맨>, <배트맨>, <아이언맨>을 잇는 히어로계의 새로운 영웅 캐릭터인 동시에 악당 뺨치는 ‘품행제로 히어로’라는 점이다. 방탕한 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시의 영웅으로 재탄생하는 개과천선 히어로이자 악당을 잡기 위해서는 더 지독한 악당이 되어야만 한다는 새로운 발상 전환을 통해, 자신들의 룰대로 악을 응징하는 쿨하고 유머러스한 악동 히어로의 탄생에 전세계인들의 호기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평소 환상적이고 독특한 비주얼로 자신만의 영상세계를 창조해온 ‘미셸 공드리’가 메가폰을 잡은 만큼 지금껏 보지 못한 비주얼의 3D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생할 것이라는 기대감까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은 점차 증폭되고 있다. <그린 호넷 3D>는 2011년 설날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무비로 전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마추어 고교 야구부의 기적 같은 드라마 <글러브>!
영화 <글러브>는 아무도 관심 가져주지 않았던 아마추어 고교 야구부와 기적 같은 드라마를 만들어내는 프로 투수의 1승을 향한 리얼 도전기.
그간 코미디, 액션, 스릴러 등 어떤 장르를 불문하고 보는 이를 몰입하게 하는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강우석 감독이 선택한 작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도 국내최초 청각장애 야구부인 ‘충주 성심학교 야구부’를 모티브로 재구성한 실화로, 전국민의 가슴을 울리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신개념 슈퍼히어로 3D 애니메이션 <메가마인드>!
드림웍스의 2011년 첫 3D 애니메이션으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는 신개념 슈퍼히어로무비 <메가마인드>. ‘메가마인드’, ‘메트로맨’, ‘타잇탄’의 기상천외한 대결을 통해 기존의 슈퍼히어로무비를 비트는 상상력과 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3D 애니메이션이다.
무엇보다도 국가대표급 코믹 배우 김수로가 관심 받고 싶은 안티히어로 ‘메가마인드’의 목소리를 연기해 극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의 열연을 선보여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황산벌’ 제작진의 스펙터클 역사 코미디 <평양성>!
<황산벌>의 후속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평양성>이 전작을 뛰어넘는 새로운 웃음과 더 커진 스케일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다.
<황산벌>은 개봉 당시 신선한 설정과 소재로 한국 코미디에 한 획을 그었다는 호평과 함께 흥행을 이끌었던 작품. <평양성>은 전작의 재미를 기본으로 스케일과 웃음의 크기를 더한 스펙터클 역사 코미디로 탄생했다.
무엇보다도 화려한 스케일의 새롭고 코믹한 전투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 관객들에게 스펙터클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