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본 전세계 영화제를 휩쓴 걸작! 25개 영화제 25개부문 수상!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심사위원대상!
전세계가 작품성을 인정한 화제의 걸작! <윈터스 본>
<윈터스 본>은 어느 날 갑자기 종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아빠와 진실을 숨기고 있는 마을 사람들, 그들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밝혀내는 17살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천재 여성감독 데브라 그래닉 감독의 두 번째 장편인 <윈터스 본>은 제 60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서 C.I.C.A.E 포럼, 제 26회 선댄스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과 왈트솔트 각본상 2관왕을 수상하며 자타공인 최고의 영화로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시애틀국제영화제 감독상, 토리노 필름페스티발 작품상, 스톡홀롬 국제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국제비평가상을 수상해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파란을 일으킨 <윈터스 본>은 전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작품임을 증명했다.
전세계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2011년 골든 글로브에 이어 아카데미까지 질주!
전세계 영화제에서 작품상을 석권한 것에 이어 전세계 여우주연상까지 휩쓸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윈터스 본>의 제니퍼 로렌스는 타고난 연기력으로 혼신의 연기를 펼치며 시애틀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토리노필름페스티벌 여우주연상, 스톡홀롬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이변을 낳았다.
또한, 최근 <소셜 네트워크>가 다관왕을 차지하며 이목을 끈 제 44회 전미비평가협회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의 강력한 여우주연상 수상자로 점쳐지면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의 후보로까지 예견되고 있다. 제니퍼 로렌스의 타고난 감각과 천부적인 연기력에 ‘선댄스의 루키’라 불리는 데브라 그래닉 감독의 탄탄한 스토리와 파워풀한 연출력이 더해진 <윈터스 본>은 시종일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하며 숨막히는 전율과 강렬한 서스펜스로 충격적인 결말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