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파티’ 개최! 슈퍼스타 영구 본선도 함께 열린다!
영구와 함께하는 신나는 영구파티!
영구 코스프레, 슈퍼스타 영구 본선 등 다양한 이벤트 가득!
오는 12월 20일(월) 오후 8시 홍대 브이홀에서 <라스트 갓파더>의 개봉을 기념한 ‘영구파티’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라스트 갓파더>의 개봉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을 초대해 대한민국 대표캐릭터 영구를 먼저 만난다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영구 가발, 한복 등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코스프레 이벤트가 진행되며 영화 속 영상과 메이킹으로 구성된 스페셜 영상이 상영된다. 또한 ‘영구’ 심형래 감독이 함께해 <라스트 갓파더>와 관련된 다양한 일화들을 본격적으로 밝히는 미니토크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영구파티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슈퍼스타 영구’의 본선 무대이다. ‘슈퍼스타 영구’는 <라스트 갓파더> 공식카페에 영구를 흉내 낸 영상과 사진을 올린 네티즌 중에서 영구를 가장 잘 표현한 최후의 1인을 뽑는 콘테스트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진행되고 있다. 이날 영구파티에서 ‘슈퍼스타 영구’의 최종 5인 중 심형래 감독이 직접 심사위원에 나서 최후의 우승자 1인을 뽑을 예정이다.
<라스트 갓파더> 영구파티
일시: 12월 20일 (월) 오후 8시
장소: 홍대 브이홀(*서교동 서교호텔 별관 지하)
참석: 심형래 감독
영구파티는 <라스트 갓파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zero9/204)에서 영구와 관련된 자료들을 찾아서 올리는 ‘트랜스포머 영구’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하여 참여할 수 있다. 15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