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월화 드라마 시청률 1위 기록!

드림하이(2011) 단체교복컷 02

월화 드라마 시청률 13.4% 1위!
농약커플 ‘수현+수지’,
우유커플 ‘우영+아이유’ 러브라인 본격화…기대심 자극!


우영과 수현의 노래배틀, 진국의 아픔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화제를 모았던 <드림하이>는 무엇보다고 러브라인이 본격화 되면서, 네티즌들의 기대심리를 자극시키고 있다.

수현+수지+택연으로 이어지는 삼각관계는 혼전 속에서 4회에 이르러 서울에 올라온 삼동(김수현)과 혜미(배수지)의 훈훈한 모습들이 등장하면서 “수지가 수현이 머리를 커트해줄 때 내 가슴이 떨렸다.” “수현,수지가 레알”,”<드림하이>는 이제 농약 밖에 생각이 안난다.””수지는 토끼,수현은 강아지. 너무 귀엽다”등 다양한 글들이 올라오며 새로운 농약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기린예고 학생들에게 혜미가 왕따를 당하며 계란세례를 받자 삼동이 온몸으로 막아주며 혜미를 지켜주는 장면을 선보였다. 이에 <드림하이> 게시판에서는 삼동의 순수한 사랑에 대한 응원과 함께 ‘김수현’이 실시간 검색어 수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4회에서 필숙(아이유)의 반주 속에 제이슨(장우영)과 삼동이 노래 배틀을 벌이자 그들의 노래실력 못지않게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던 것이 바로 필숙의 반주. 삼동에게 반주를 거절했던 필숙이 제이슨의 부탁에 대뜸 반주를 시작하자 시청자들은 교복사건 이후로 그들의 관계가 급진전했다며 “꼭 우유커플의 키스신을 넣어달라”는 요청이 줄을 잇고 있다. 또한 실제로 우영의 트윗에 여자로 보이는 그림자의 스틸을 올리자 네티즌들은 “제발 필숙이였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우유커플의 러브라인을 기원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