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연속 예매 1위!

영화 <글러브> 개봉 2주차에도 예매율 1위!
인터파크(36.31%), 씨즐(30.3%), CGV(30.1%), 롯데시네마(29%)
전국은 지금 <글러브> 열풍!


영화 <글러브>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개봉 2주차임에도 신작들과의 예매율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며 인터파크(36.31%), 씨즐(30.3%), CGV(30.3%), 롯데시네마(29%) 등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기염을 토하고 있다. 또한 개봉 2주차를 맞았지만 개봉 첫날과 큰 차이 없는 관객을 동원하며 지속적인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오는 27일에 개봉하는 신작은 무려 10편으로 크고 작은 기대작들 사이에서 영화 <글러브>가 2주차임에도 불구하고 예매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는 것은 벌써부터 장기 흥행의 조짐을 보이는 것이라 할 수 있다. 2008년 <과속스캔들>, 2009년 <국가대표> 역시 개봉 이후 더 뜨거운 반응으로 꾸준한 흥행 성적을 보여주며 장기흥행을 이룬바 있다. 영화 <글러브> 역시 개봉 이후 영화의 공식 카페나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급증하고, 관람 평점이 오히려 상승하는 등 영화를 보고 난 후의 관객 충성도가 높아지는 기현상을 보이며 장기 흥행에 대한 준비를 하고 있다.

팬들 직접 응원가까지 만들어 영화 <글러브> 응원!
영화 평론가 못지 않은 꼼꼼 리뷰에 배우들도 감탄!


영화 <글러브>는 개봉 이후 영화의 공식 카페에는 점점 회원수가 증가하는 등 영화를 보고 만족한 관객들이 카페 및 홈페이지에 재 방문해 응원 글을 남기는 등 후 폭풍이 시작됐다. 특히, 네이버 영화 공식 카페의 경우 개봉 이후 방문자 수가 252,158명에 달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는 배우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더욱 힘 입은 것으로, 영화 <글러브>의 주인공이자 극 중 충주성심 학교 야구부 역을 맡은 11명의 배우는 카페에 가입해 직접 인사말을 남기는 등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 뿐 아니라 영화를 본 팬들의 응원열기는 한국 시리즈 응원 열기를 능가하기도 했는데, 영화 <글러브>의 극 중 충주성심 학교 야구부의 응원단 이름 및 응원가를 뽑는 이벤트에는 총 200여명이 응모하여 직접 노래를 만드는 등 열의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감동한 배우들 역시 관객들이 남기는 글에 일일이 댓글을 달아 주는 등 더욱 활발한 카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