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탕웨이에게 기습키스! 메인 포스터 2종!

포스가 다르다! <만추>의 연인 현빈과 탕웨이의 멜로 호흡!
강렬한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설레임 가득한 포스터 &
보는 순간 심장을 뛰게 하는 키스 버전 메인 포스터 공개!


만추 Late Autumn,晚秋 (2010) 메인 포스터 1 - 현빈, 탕웨이만추 Late Autumn,晚秋 (2010) 메인 포스터 2 - 현빈, 탕웨이

7년 만에 특별 휴가를 얻은 여자 애나와 누군가에게 쫓기는 남자 훈의 짧지만 강렬한 사랑 <만추>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현빈과 탕웨이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가, 안개와 비의 도시 시애틀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탭들이 담아낸 아름답고 감성적인 영상과 만나 2011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만추>. 탕웨이에게 작업을 거는 듯한 현빈의 표정과 함께 ‘만난 지 하루, 사랑에 빠졌습니다’라는 카피가 만나 상반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떤 식으로 발전하게 될 지 기대감을 주기에 충분하다.

보는 순간 심장을 뛰게 만드는 강렬한 키스 포스터는 탕웨이에게 기습 키스를 하기 전 현빈의 표정을 실시간 연속 동작으로 볼 수 있어, 포스터를 보고 있는 사람에게 더 큰 감정 이입 효과를 주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빈이 여자들에게 사랑을 파는 일이 직업이지만 곧 감옥으로 돌아가야 할 여자와 난생 처음 사랑에 빠지는 훈으로 한층 깊어진 눈빛과 연기력으로 정점의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색, 계>를 통해 단 한 작품 만으로 대체 불가능한 여배우로 자리잡은 탕웨이 역시, 내일 감옥으로 돌아가야 함에도 사랑에 빠지는 애나 역을 맡아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풍기고 있다. 각자의 드라마틱한 상황 속에서도 어쩔 수 없이 강렬한 사랑에 이끌리는 두 사람의 멜로는 관객들의 마음 한 구석에 큰 진폭을 주는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