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거장 감독과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 영화 에서 만나다!

자유를 향한 6,500km의 기적 같은 탈출기를 그린 리얼 감동 대작 <웨이 백>!
최고의 연출력으로 인정받는 피터 위어 감독의 신작에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의 총출동 가세하다!


피터 위어 감독, 짐 스터게스, 에드 해리스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와 <트루먼 쇼>를 통해 세계적인 거장의 반열에 이름을 올린 피터 위어 감독이 감동 3부작의 완결편인 <웨이 백>으로 돌아와 전 세계의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항상 기발한 소재와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가슴을 울리는 감동을 선사했던 피터 위어 감독은 그의 신작 <웨이 백> 공개 후, ‘피터 위어는 다시 최정상급의 연출력을 발휘했다!’라는 미국의 영화전문지 ‘할리우드 리포터’의 극찬을 받았다.

짐 스터게스, 에드 해리스, 콜린 파렐, 시얼샤 로넌

<웨이 백>은 이러한 거장의 네임파워와 더불어 짐 스터게스를 비롯한 콜린 파렐, 시얼샤 로넌, 에드 해리스 등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할리우드의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더욱 화제다.

라스베이거스를 휩쓴 MIT 학생들의 실화를 다룬 영화 <21>의 훈남 짐 스터게스와 헐리웃을 뒤흔드는 매력남이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구사하며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콜린 파렐 그리고 <어톤먼트>와 <러블리 본즈>를 통해 어린 나이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여 무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시얼샤 로넌과 <카핑 베토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베토벤을 연기한 에드 해리스까지 감히 헐리우드의 최정상급 연기파 배우들이라고 할 수 있는 초호화 캐스팅이 <웨이 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뉴욕타임즈는 ‘에드 해리스와 시얼샤, 그리고 짐의 숨막히는 연기력이 펼쳐진다’ 라며 기대감을 완벽히 충족시킨 <웨이 백>의 대한 만족도를 아끼지 않고 칭찬하였다.

피터 위어 감독과 할리우드의 최고 스타들의 만남으로도 수준 높은 작품성과 웅장한 대작의 재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웨이 백>은 시베리아에서 인도까지 6,500km를 탈주한 실화를 다룬 이야기로 흥미진진한 소재와 더불어 이미 국내 관객의 궁금증과 호감이 넓게 퍼지고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