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론 디아즈, 히어로의 미녀비서로 변신!
카메론 디아즈, 이번엔 수수께끼 미녀비서로 스크린 공략!
‘아이언맨’의 기네스 팰트로우와 미모&지성 대결!
할리우드 최고의 톱스타이자, 전세계를 사로잡은 아름다운 여배우 ‘카메론 디아즈’가 그린 호넷 콤비의 미녀비서로 등장해 특유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 주목을 받고 있다.
그녀는 이번 영화에서 범죄학을 전공한 자존심 강한 미녀 비서 ‘르노어’로 등장해 두 남자 주인공의 사랑을 독차지 할 뿐 아니라 해박한 지식으로 ‘그린 호넷’ 콤비 활동에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인물로 활약했다. 지성미와 섹시미를 고루 갖춘 ‘르노어’는 멋진 히어로들 앞에서도 냉정을 잃지 않아 그들을 애태우는 인물.
이번 역할을 통해 ‘카메론 디아즈’는 특유의 상큼발랄한 섹시미뿐 아니라 뛰어난 지성미를 뽐내며 우아하면서도 도발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이미 <아이언맨> 시리즈에서 단아하고 여성미 넘치는 비서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기네스 펠트로우’와도 비교되며, 할리우드 최고의 미녀 스타들의 대결로까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72년생 동갑내기 배우인 이들은 할리우드의 대표 금발미녀로 데뷔부터 지금까지 끊임없는 경쟁대상이었다. 그렇기에 건강한 섹시함의 대명사인 ‘카메론 디아즈’와 우아한 귀족스타일의 ‘기네스 펠트로우’가 연기한 각기 다른 스타일과 매력을 지닌 미녀비서 캐릭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카메론 디아즈’는 지금껏 봐온 히어로들과는 태생부터가 다른 품행제로 히어로들을 꼼짝 못하게 만드는 수수께끼 미녀비서로 등장해 또 한번 전세계의 남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