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 오달수 콤비! 미친 연기력, 미친 개그감으로 똘똘 뭉치다!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 김명민&오달수
말이 필요 없는 미친 연기력의 만남!
영국의 셜록 홈즈-왓슨 박사 콤비 부럽지 않은, 조선 최고의 명콤비가 탄생했다. 최고의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두 배우, 김명민과 오달수가 공납비리에 얽힌 의문의 사건들을 함께 풀어나가는 명탐정(김명민)과 개장수(오달수)로 만난 것. 그들이 맡은 역할은 각각 능청스러움 속에 천재적인 두뇌를 숨기고 있는 명탐정과 타고난 눈치와 잔재주로 위기를 헤쳐가는 개장수이다. 명탐정-개장수 콤비는 서로 닮은 점은 하나 없고 같이 있으면 티격태격 싸우지만, 막상 위기가 닥치면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환상의 짝꿍이다.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은 그들은 개구멍으로 탈옥을 감행하고, 카멜레온 같은 둔갑술로 삼엄한 경계 속에서도 무사히 객주에 잠입한다. 두 콤비가 펼치는 활약의 백미는 농가 창고 폭발 장면이다. 완벽한 타이밍에 거대한 폭발을 만들어 내는 모습은 두 사람의 호흡을 잘 보여준다.
극 중에서는 서로 놀리고 구박하느라 정신 없지만, 실제 김명민과 오달수는 서로의 존재만으로도 큰 힘이 된다고 말할 정도의 친분을 자랑한다. 완벽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작품 속에서 때로는 배꼽 잡는 웃음을, 때로는 심장 떨리는 긴장감을 만들며 이야기에 힘을 실어주는 두 배우의 연기조합에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강 배우+막강 원작!
최고의 만남으로 최고의 재미를 선사한다!
<조선명탐정>은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황진이]의 원작자로 널리 알려진 김탁환 작가의 ‘열녀문의 비밀’을 원작으로 한 조선 최초의 탐정극이자, 천재적인 감각을 특유의 능청스러움으로 감추고 있는 명탐정과 눈치백단 개장수, 비밀을 간직한 여인 한객주라는 세 인물을 앞세운 전대미문의 한국형 캐릭터 오락영화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인 김명민과 오달수, 한지민을 만나 더욱 생동감 있게 살아났다. 특히 명탐정과 개장수 콤비의 코믹 연기와 청순가련의 대명사 한지민의 파격적인 변신은 영화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명탐정-개장수 콤비의 맹활약과 한객주로 분한 한지민의 치명적인 매력은 오는 1월 27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