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판타지 동화책으로!

지난 12월 22일(수) 개봉 이후 거침없이 300만 관객을 돌파한 <헬로우 고스트>가 판타지 동화 ‘리틀 헬로우 고스트 유령들의 섬’으로 재탄생 되어 따뜻한 웃음과 감동 열풍을 이어갈 예정.

[도서] 리틀 헬로우 고스트 - 유령들의 섬어린이들도 ‘헬로우 고스트’ 본다!
판타지 동화 ‘리틀 헬로우 고스트 유령들의 섬’ 출판!
차태현, 김영탁 감독 등 적극 추천 속 뜨거운 관심!
300만 돌파 기념 특별 예약 판매 중!


<헬로우 고스트>는 외로워 죽고 싶은 남자 상만(차태현)이 한 맺힌 귀신들의 황당 소원을 들어주다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해피 코미디.

개봉과 동시에 입소문과 추천 열풍에 힘입어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영화로 300만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2월, 영화의 스토리를 아이들의 눈으로 재구성한 판타지 동화 ‘리트 헬로우 고스트 유령들으로 섬’으로 출판되었다. 이는 12세 이상 관람가라는 <헬로우 고스트>의 등급상 영화를 보지 못하는 어린 아동들도 영화가 전하는 가족애와 따뜻한 메시지를 함께 나눌 수 있게 하기 위한 기획이다. ‘귀신’이 등장하는 원작 영화의 소재를 ‘수호유령’으로 각색하여 어린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면서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했다. 조회수가 400만 건에 달하는 파워 블로그 ‘스마일 브러시’의 운영자이자 인기 웹툰 작가인 ‘와루’가 지난 해 말 선보인 ‘헬로우 고스트 2011 다이어리’에 이어 동화 속 그림작가로 나섰다.

여기에 유명 만화동화 작가이자 콘텐츠 기획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황재오 작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글을 담당했다. 이들의 공동작업으로 영화의 중요한 코드는 살리되 만화와 동화의 장점을 십분 살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완성되었다. 현재 <헬로우 고스트>의 300만 돌파를 기념하여 반디앤 루니스 온라인에서 예약판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