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매율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매율 압도적 1위!
극장에서도 통하는 ‘히어로 매진’!

3월 1일 개봉하는 가수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지난 17일, 사전 예매 오픈 3일 만에 예매 관객수 7만 5천 명을 돌파하며 예매율 27.1%(2월 20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압도적 1위를 기록했습니다.

사전 기대 지수를 나타내는 CGV 프리에그지수 97%를 기록, CGV 무비차트 1위에 올랐고, KOFIC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예매 순위에서도 20일 오전 11시 기준, 예매 관객수 7만 5004명, 예매율 27.1%로 1위에 올랐구요. ‘국민 가수’로 손색없는 임영웅의 인기, 그리고 임영웅 콘서트의 감동에 기대감을 더해 줍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2022.12.10-11, 고척스카이돔)’를 담아낸 영화.

다채로운 무대와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길 것으로 예고되어 팬들에게 기대를 더 모으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은 ‘IM HERO’ 전국 투어를 시작으로 부산과 서울에서의 앵콜 콘서트까지 모두 매진시키고, 최근 LA 공연도 매진을 기록했는데요.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서 감동을 다시 느껴볼만합니다.

3월 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를 총동원 촬영해, 이전에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앵글로 담아낸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모습을 선보이게 됩니다.